본문 바로가기
누리자/건강정보

[발끝치기] 와우~ 발끝치기만으로 시력을 회복했다고 하네요.

by 우림 2016. 8. 3.

제가 2년 전에 안경을 벗고 싶어서 라섹을 하려고 검진까지 받았는데요.

주위의 만류로 라섹을 하지 않았답니다.


솔직이 지금은 라섹 안 한 걸 아주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자연치유나 운동으로 시력을 회복했다는 분들이 많아서 이쪽에 관심이 많은데요.


아주 반가운 영상을 하나 봤습니다.

발끝치기만으로 시력을 회복하고 안경을 벗었다는 분이 계시네요.






정말 신기하면서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31년간 안경을 쓰셨다는 장준봉 할아버지

그런데, 발끝치기 2년 만에 안경을 벗었다고 합니다.


좌우 시력이 0.5, 0.4 였는데,

지금은 1.0, 0.9의 시력을 유지하고 있다네요.








발끝치기를 하고 2년쯤 후에 우연히 운전을 하다가 안경을 안 쓰고 왔다는 걸 알았는데

보이지 않던 도로 표지판의 글씨가 보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78세의 나이에도 정정하고 신문도 돋보기 없이 잘 읽으십니다.

날마다 하루 천번 이상 발끝치기를 하신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그리고, 이 발끝치기를 하면 눈의 시력회복 뿐 아니라 관절염, 당뇨병에도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하니 관련 있으신 분들은 영상 더 찾아보시고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오늘부터 발끝치기 하루 천번 시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