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건강정보

천연 얼굴 & 바디 클렌징 세제 - 호호에미(HoHo Emi)의 리퀴드 솝 (라벤터/민트)

by 우림 2016. 5. 13.

화학 계면활성제가 피부에 좋지 않다는 동영상을 언젠가 본 이후로 저는 천연 제품를 사용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치약도 비누도 클렌징 폼도 천연으로 바꾸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클렌징폼 및 클렌징바디 제품인 천연 리퀴드 솝이랍니다.


HoHo Emi(호호에미)라는 쇼핑몰에서 천연 제품만을 팔기에 그곳에서 구입을 했지요.

http://www.hohoemi.co.kr/




250ml에 10,500원인데요.

이거 거품을 내서 사용하면 굉장히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개봉 후에는 유통기한이 6개월이기 때문에 빨리 사용하는 게 좋아요.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하면 6개월 안에 다 사용할 수는 있어요~ ㅋ





이게 제가 작년에 사서 지금까지 사용하던 민트 제품인데요.

이거 생각해보니 거의 1년 가까이 사용했네요 ㅠ

유통기한이 6개월인데 말이죠.

천연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짧아요.





이번에 구입한 라벤더 향이구요.

라벤더 향도 괜찮네요.





처음 구매하시는 거라면 거품기를 같이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는 두번째 구매라서 거품기는 이미 있으니 제품만 구입을 했네요.





천연제품이라 인공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유통기간이 개봉 후 6개월이네요.

개봉하지 않았다면 유통기한이 1년이구요.


특히, 피부 트러블이 심하신 분이시라면 이렇게 천연제품을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저도 앞으로는 쭉~ 클렌징폼이라도 천연제품으로 사용해 보려고 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