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건강정보

비타민K 드셔보셨나요? 비타민K를 선물받다.

by 우림 2016. 5. 8.

작년에 교회 같은 팀에서 한 커플이 생겨서 결혼을 했습니다.

한 팀에서 커플이 생기다보니 많은 말들이 오고 갔지요 ㅋ


물론, 많은 사람들이 둘의 결혼을 축하해 줬답니다^^

그리고, 그 둘은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우리에게 비타민K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사실, 왜 우리에게 생소한 비타민K를 선물했는지는 아직도 의문이랍니다.

종합비타민,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는 따로 섭취를 해 본 적도 있고 선물 받아 본 적도 있는데요.


비타민K 이것도 따로 챙겨먹어야 할 정도로 중요한 영양제인가요?

그래서, 찾아보니....



뭐 이런 문제가 있다고 나오네요.

그렇다면 피가 섞인 대변이 나오는 분이라면 비타민K를 따로 복용할 필요가 있겠군요.

또한, 골밀도의 문제가 발생하는 분이라면 복용할만 하겠네요.




비타민K가 혈액과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군요.

그리고, 비타민K를 많이 복용한다고해서 특별한 부작용이 있는 것 같지는 않네요.


즉, 선물받은 비타민K는 그냥 맘 편하게 하루에 한 알 정도 복용하면 되겠네요.

암 예방을 한다고 생각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먹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