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건강정보

풍선불기로 나잇살을 제거하자 ㅋ

by 우림 2016. 4. 19.

3분 풍선불기로 나잇살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루 한번씩 3개월만 하면 그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해보세요~





손발이 찬 중년 여성은 나잇살이 더 찐다고 하네요.

풍선불기로 체온을 올려서 나잇살을 퇴치하는 원리랍니다.





사람의 정상적인 중심 체온은 36.5~37도인데요.

원래 중심체온과 손끝, 발끝 온도차가 1.5도 이상 차이가 나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3분 풍선호흡법으로 몸의 체온을 올려준다는 원리랍니다.

제가 해보니까 꽤 힘들더라구요.

3분이 아니라 1분만해도 정말 힘들어요~ ㅋ





3개월동안 매일 3분만 해보세요~

나잇살 빼는데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일하는 틈틈이 열심히 해봐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