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영화 연극 뮤지컬

엽기적인 그녀 & 엽기적인 그녀2

by 우림 2016. 5. 15.

엽기적인 그녀는 제가 10번도 넘게 봤던 영화랍니다.

이 영화가 나온지 벌써 15년이 지났다는 게 신기하네요.


전지현의 매력이 가득한 영화, 전지현을 위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

재미와 감동과 아련함이 모두 담긴 영화...





엽기적인 그녀2가 5월 12일에 개봉이 되었답니다.

전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요?





이미 관객수가 감소했다는 소문이 들려오고...

저는 아직 영화를 안 봤지만 아래 영상을 보면 솔직이 전작을 뛰어넘기 힘들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지현의 톡톡튀는 매력을 빅토리아가 뛰어넘는다는 게 쉽지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미 엽기적인 그녀라는 소재는 이미 우리에게 그렇게 신선한 소재도 아니구요.

전작을 뛰어넘을만한 요소가 더 있어야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엽기적인 그녀2... 좋은 성적 거두길 응원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