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맛집]서울역 산돌순대국에서 포장해서 먹은 순대국 맛있네요~

by 우림 2016. 3. 18.

제가 한달에 한두번은 꼭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집 근처이기도 하지만 맛있어서죠.


그곳은 바로 순돌순대국~!!!





오늘은 순대국을 포장해서 집에서 끓여 먹었습니다.

집에서 끓여 먹어도 여전히 맛있네요.

식당에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긴 하지만요^^







순대 및 내장, 육수, 깍두기 김치, 부추, 깨, 새우젓

포장 비닐 안에는 이렇게 들어 있네요.


이렇게해서 7,000원인데 공기밥이 없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밥을 했답니다.


공기밥까지 포장하면 8,000원일 것 같네요.





육수와 내장, 순대를 넣었구요.





끓을 때쯤 깨와 육수까지 넣으니 먹음직스럽네요.





이렇게 넣고 펄펄 끓여줍니다.





맛있네요.

저번에 하림 삼계탕은 마트에서 파는 걸 사서 먹었더니 별로였는데,,,

확실히 식당에서 포장해 와서 먹는 건 맛있네요.


주인 아주머니가 교회를 다니시는지 식당 안에는 성경 말씀이 중간중간 벽에 걸려 있더군요.

아믛든, 간만에 순대국 맛있게 먹었습니다^^


담엔... 식당에서 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