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이것저것

변기 뚫는 3가지 방법 비교 (뚫어뻥/뻥투/페트병)

by 우림 2017. 11. 29.

제가 지금까지 변기가 막혔을 때 사용했던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뚫어뻥을 이용하는 방법


일반 가정에 이런거 하나씩은 다 있죠? 아마...
저도 화장실에 이걸 사용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이유는 마지막까지 글을 읽으면 알게 될 거에요.

저는 약간 고급인 피스톤 압축기를 사용했었답니다^^


두번째는,,, 뻥투를 사용하는 방법

뻥투/뻥삼을 아시나요?
혹시, 모르시면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비닐을 변기에 붙이고 물을 내리면 압력에 의해 변기가 뚫리는 방법이랍니다.

근데, 이게 제가 사용해보니 실패의 확률이 좀 높습니다.
저는 3개에 2만원 가까운 돈을 주고 구입했는데 2번은 실패하고 1번만 성공했습니다.
음... 가격도 1번 사용하는데 5,000원이 넘는 돈을 들여야하니 꽤 비싼 편이죠.
그래도 성공률이 높았다면 그래도 계속 사용했을 겁니다.

세번째는,,, 페트병을 이용하는 방법


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페트병 윗 1/3을 자르고 나머지 부분으로 변기에 넣었다 뺐다 해주면 끝입니다.
빈 페트병으로 사용하니 돈도 안들죠.

자, 그렇다면 어떤 게 성능이 제일 좋았을까요?
제 경험상 다음 순서대로 성능이 좋습니다.

1. 페트병
2. 뻥투
3. 뚫어뻥

뚫어뻥으로 안되던 걸 뻥투로 뚫었구요.
뚫어뻥과 뻥투로 수십번을 해도 안 뚫렸던 게 페트병으로 뚫었습니다.

특히,,, 종이와 휴지를 집어 넣어서 변기가 막혔을 때는
뚫어뻥과 뻥투로 수십번을 해도 안 되던 게
페트병으로 하니까 쉽게 뚫렸습니다.

변기 막혔을 때
돈 들이지 마시고
그냥 페트병 사용하세요^^


2017/09/05 - [누리자/이것저것] - 뻥투(변기 막혔을때 쓰는 새로운 도구) - 세상엔 별 게 다 있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