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회사 실내 슬리퍼 구매 (지하 문구점) - Office Supplies Eagle

by 우림 2016. 7. 6.

하나의 프로젝트가 끝나고 다른 프로젝트로 옮기면서 지역/사무실 모두 바뀌었습니다.

그런데, 이전 프로젝트에서 슬리퍼를 놔두고 왔네요 ㅠ


그래서, 할 수 없이 새 프로젝트 빌딩의 지하 문구점에서 슬리퍼를 구입했습니다.

물론 싼 것도 있었지만 좋은 걸로 샀습니다.






근데, 가격이 ㅎㄷㄷ

무려 14,000원이나 하네요.

9,000원쯤 생각했던 제가 문제인가요? ㅋ








원래 신발을 270mm 신어서 270으로 구입했는데 신어보니 너무 딱 맞아서 불편하네요.

그래서, 280으로 교환했습니다.

슬리퍼는 보통 발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사야할 듯 합니다.








나름 고가의 슬리퍼인데, 앞으로 2~3년 잘 신었으면 좋겠네요^^

우산과 슬리퍼는 오래 못 신고 잃어버리는 습관이 있는지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