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nespresso coffe] 아침에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룽고 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by 우림 2016. 7. 28.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사무실에는 네스프레소 커피를 내릴 수 있는 머신이 있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모든 직원들이 커피 캡슐을 사서 수시로 내려서 마시고 있더라구요^^


저는 오전에만 커피 한 잔을 마시는데, (오후에 마시면 밤에 잠을 못 잘 수 있어서.. 그리고 프림커피는 안 마시는지라..)

이 네스프레소 한 잔이면 정신도 맑아지고 오전 업무가 거뜬하더라구요.






이곳에 있는 머신은 '픽시 C60 일렉트릭 레드'더라구요.

249,000원이군요~







캡슐 하나에 570원인데,,,

10개씩 들어있는 한박스씩 구매하면 예쁜 박스에 포장되어 배달됩니다.


저는 하루 단돈 600원으로 커피를 즐기고 있었네요^^







이 건물 1층에 폴바셋이 있는데, 저는 폴바셋에 가면 꼭 룽고를 마시거든요.

그런데 네스프레소 룽고 캡슐 하나가 610원 밖에 하지 않는답니다.









오늘도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룽고 커피를 내려봤습니다.

캡슐만 넣으면 1분도 안되는 시간에 커피 한잔이 뚝딱~!!!







제가 구입한 룽고 1박스랍니다.







캡슐은 요넘이죠.

개인적으로 커피는 하루 1잔이 딱 좋은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맑은 정신으로 오늘도 화이팅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