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후지(FUJI) 보온도시락 HTH-500 괜찮네요~

by 우림 2016. 6. 17.

요즘 도시락을 싸서 다닙니다.

나름 건강식으로 챙겨먹겠다는 생각으로 아침마다 조금 힘들긴 하지만 15분 만에 볶음밥을 뚝딱 만들어서 싸 가지고 다닙니다.

그래서, 나름 보온도시락을 찾다가 이걸 샀는데 써보니 괜찮더라구요^^

보온도 잘 되구요.



22,100원이면 가격도 적당하죠?






제가 한손으로 잡을 수 있을 정도니까 어느정도 크기인지 아시겠죠?

참고로 저는 손이 좀 큰 편이긴 해요.

남들보다 쪼금 큽니다.




무엇보다 도시락 가방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보온보냉죽통이지만, 저는 볶음밥을 싸가지고 다닙니다.

나름 닭가슴살 볶음밥이에요^^


한번은 점심 회식이 있어서 점심에 도시락을 못 먹고 퇴근할 때쯤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까지도 도시락이 따뜻하더라구요~

보온 잘 됩니다.

보냉은 확인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