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휴대폰 충전과 데이터전송을 동시에 - 몹씨 마이크로 5핀 플랫형 USB 케이블 - 예뻐요~

by 우림 2016. 5. 28.

제가 지금까지 USB 충전케이블을 많이 만나봤지만...

제가 써본 것중에 제일 예쁜 케이블이네요.

맘에 들어 포스팅 해봅니다^^





이쁘게 생겼죠?

종류는 민트와 블랙 2개 있는데 저는 1개씩 샀는데요.

민트가 확실히 예쁩니다.





노트북과 핸드폰을 연결해 봤는데 충전도 잘 되고

데이터 전송도 잘 됩니다.





핸드폰에 USB케이블을 연결하면 갤럭시노트5의 경우에는 이렇게 나오는데요.

[허용]을 해주어야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있답니다.





PC에서는 이런 팝업이 뜨고 [장치를 열어 파일 보기]를 클릭하면 핸드폰 안의 저장공간으로 접근할 수 있답니다.





갤럭시노트5의 경우에는 이렇게 구조가 돼 있네요.

저는 melon이라는 폴더를 찾아서 mp3를 좀 넣어봤습니다 ㅋ

아믛든,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쁜 몹씨 마이크로 5핀 플랫형 USB케이블 사용할만 합니다^^


http://wemakeprice.com/deal/adeal/1024460

전 여기서 구매했답니다.

요즘은 위메프에서 자주 구매를 하게 되네요.


아~ 가격은 하나에 1,900원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