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여행

토요일 낮에 전주 한옥마을 거리 풍경을 찍어봤는데 사람 정말 많네요. 와우~

by 우림 2016. 5. 28.

전주 한옥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아~ 정말 사람 많네요.







천주교정동교회 모습입니다.








명동만큼 사람이 많아요.

한복을 대여하는 가게가 많아서인지 한복입고 돌아다니는 젊은이들이 꽤 됩니다.





전주 초코파이는 음... 크기가 보통 초코파이보다 더 크고 더 달아요.

맛있긴한데 좀 비쌉니다^^






저런거 빌려서 많이 타고 다니더라구요.

나도 빌려서 한번 타고 싶었는데 참았답니다.








더워서 힘들어하고 있는데 갑자기 시가행진을 하더군요.

앳돼 보이는 소년, 청소년들부터 20대 청년들이 대부분이더군요.

저 옷 입으면 무지 더울텐데...





이 빵 이름이 잘 생각이 안 나는데,  이거 꼭 먹어봐야 한다고...

나중에 한옥마을 또 오면 그때 또 생각나는 맛이라고.. ㅋ


저는 먹어보니 지금은 생각 안날 꺼 같은데...

또 가보면 생각날지도 모르겠네요.






전주 한옥마을 외곽은 좀 다닐만 하답니다.

번잡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외곽으로 돌아보세요~


낮엔 너무 더운데 저렇게 한복 입고 돌아다니고 저렇게 사람 많은 거 보면 정말 신기해요.

낮엔 까페에서 좀 쉬시다가 오후 6시 이후에 다니시기를 권장합니다.


지금처럼 더운 5월이나 여름엔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