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끄적끄적

화장실 세면대 수도선 수리함

by 우림 2016. 2. 20.

화장실 세면대의 수도와 연결된 선이 찢어져서 수리를 했습니다.

여기가 찢어져서 계속 물이 새는 상황이었는데요.

조금씩 새는 걸 몇달동안 방치했더니 결국 며칠 전에 터져버렸네요 ㅠㅠ




세면대 고장으로 화장실 청소도 못했더니 좀 더럽네요 ㅠ


집주인께 청구했는데 그게 맞는 거죠?

거금 8만원 나왔습니다 ㅋ


수리기사님이 겨울에 얼린 적 있냐고 물으시는데...

아~ 얼어서 터졌을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ㅋ


어쨌든, 이제 씽크대에서 세수, 머리감기 안해도 되겠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