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끄적끄적

지루성피부염을 어성초&삼백초환으로 치료하다.

by 우림 2010. 11. 18.

난 중고등학생 때부터 지루성 피부염을 가지고 있었다.
한마디로 비듬이 생기는 두피를 가지고 있다.

비듬도 비듬이지만,
수시로 두피에 여드름같은 게 생겨 간지럽다.

대학생 때는 비듬샴푸만 썼다.

직장생활을 하면서는 병원에 가서 치료도 받아봤지만, 큰 효과는 없었다.
1주일 정도는 효과가 있는데 그 이후론 병원약도 효과가 전혀 없다.

 


하지만, 어성초&삼백초환을 먹으면서부터 내 두피가 달라졌다.
(이거 꼭! 약 광고 하는 것 같네 ㅠㅠ)

처음엔 별로 효과를 못 느꼈는데,
복용 후 한달 이후부터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좀 간지럽긴 했지만 예전보다 덜 간지러웠고
복용 두달 이후부터는 비듬이 거의 생기지 않았다.

근데, 문제는 중간에 복용을 멈추면 다시 지루성피부염이 살아나곤했다.
그래서, 벌써 3년째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데
이제는 간지러움도 비듬도 전혀 없는 상태다.

어성초&삼백초가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앞으로도 계속 복용할 생각인데, 복용을 멈추면 지루성피부염이 또 살아날지 어떨지는 잘 모르겠다.

어쨌든,,,
지루성 피부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어성초&삼백초환 복용해 보세요.

저는 G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습니다. (한봉에 7,000원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