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끄적끄적

청시로 장을 튼튼하게, 집중력을 기르자.

by 우림 2011. 2. 23.

혓바늘로 거의 1년간을 고생을 해서 거금을 주고 건강검진을 받았다.
그런데, 건강에 거의 문제가 없다는 결과가 나왔고,
단지, 활성산소가 많으니 토마토나 당근을 많이 먹으라는 권유를 받았다.

활성산소 제거를 위해 어떤 게 좋을까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청국장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청국장과 효모를 결합한 '청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청시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청국장으로 만들었지만 청국장 냄새가 전혀나지 않는다는 점 때문이다.
(청국장 맛은 조금 난다.)

주기적으로 먹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복용하는 게 가장 좋은데,
냄새가 나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문을 하고 처음 복용하던 날..
난 정말 깜짝 놀랐다.
복용한지 5분도 채 안되서 장이 꿈틀꿈틀하고 몸에 전기가 찌릿찌릿한 게
마치, 몸의 독이 해독되고 머리와 눈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조금 과장을 하자면..ㅋ)

복용한지 이제 2주쯤 지났는데,
몸이 한결 가벼워졌고 집중력이 훨씬 좋아졌다.

시험삼아 형에게도 먹어보게 했는데 몸이 가벼워졌다며 아주 좋아한다.

앞으로 어성초&삼백초의 빈자리를 채워줄 이 녀석, 청시~!
이 녀석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혓바늘이 안 생겨 너무 좋다^^
청시야, 앞으로 잘해보자^^

청시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바리의꿈 (http://www.baridream.co.kr)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저도 여기서 주문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