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수지 맛집] 가격 착하고 맛있는 순대국집 담소 소담골 순대

by 우림 2018. 1. 7.

정말 가격 착하고 정말 맛있는 순대국집이 있더라구요.

바로 담소 소사골 순대랍니다.


아시는 분이 수지에 살아서

그곳에서 이 식당으로 데려가더라구요.

아주 맛있는 순대국집이 있다고...





가격 정말 착하죠?

순두부, 순대국 모두 5,900원 밖에 안 한답니다.

저는 순두부를 시켰답니다.


왜냐면, 

추가메뉴로 모듬순대를 하나 더 시켰거든요.

어차피 순대를 먹을 수 있으니 순두부 맛도 볼까 하고...





정말,,,

장사를 하게 된다면

담소에서 체인점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순대국인데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비쥬얼을 보면 어느정도 맛이 짐작이 됩니다^^





요건 밑반찬인데

비쥬얼은 아주 맛있어 보이지는 안는데 맛있습니다 ㅋ





요게 순두부랍니다.

저는 밥을 말아버렸죠.

순두부도 아주 맛있었어요.





이게 추가메뉴로 시킨 6,900원 짜리 모듬순대에요.

순대가 아주 일품이랍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고 저희는

보드를 타러 지산유원지로 향했답니다^^

배가 든든하니 보드도 잘 탈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