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감성을 자극하는 모슈(MOSH) 텀블러를 샀다.

by 우림 2017. 11. 26.

미리 얘기하지만 정품은 가격이 좀 쎕니다.

저도 처음에 음료수병처럼 생겨서 5,000원쯤 할 줄 알았는데

가격이 좀 있어서 망설였답니다^^




저는 용량 제일 큰 450mm 화이트로 구매를 했답니다.

언뜻보기엔 그냥 음료수병 같은데... ㅋㅋㅋ





거의 3만원에 육박하는 가격

일반 고급 텀블러와 맞먹는 가격이죠.





저는 텀블러 커버와 브러시까지 구매를 해서 47,5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구매를 했답니다.

그것도 2,000원 할인쿠폰으로 할인까지 받은 가격이랍니다^^

거의 5만원 들었음... ㅎㄷㄷ





커버를 입히면 요런 모양^^

이쁘긴 이쁘죠~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했네요.





다른 것보다

브러시 케이스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Mosh! (모슈!)

모쉬 아니죠~!!!

재질이 스테인레스라네요.





오홍~ 이쁩니다.

진짜로~!!!





요게 거의 만원짜리 커버죠.

비싸서 고민 많이 했었는데...





입혀놓으니 정말 때깔이 나옵니다.

커버 사길 잘했네... 잘했어~!!!





브러쉬는 검정으로 선택했는데

이렇게 모슈텀블러에 커버 씌워서

브러쉬와 함께 세워놓으니 꽤 멋지네요^^


여자친구한테 선물해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커플로 같이 사용해도 좋을꺼 같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