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서울역 근처 까페] 트윈시티남산 커피앳웍스(Coffee@Works) 메뉴판

by 우림 2016. 5. 8.

일요일에 교회 모임을 위해 커피앳웍스를 찾았습니다.

서울역 근처에 있는 트윈시티남산 빌딩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빌딩 모습이 아주 시원시원하죠?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는 건물이랍니다.

이 근처에 사는 저도 이 까페는 오늘 처음이네요~





커피전문점이라 그런지 커피 외 다른 메뉴들이 확실히 많지는 않네요.

저는 커피는 불면증으로 고생할까 걱정되어서 오렌지쥬스를 마셨습니다.









이거 가격대가 만만치가 않네요.

웬만한 쥬스 한잔에 밥 한끼 가격이네요 ㅠㅠ


그래도 내부 분위기도 좋고 의자도 편해서

모임 즐겁게 잘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