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맛집] 숙대 인도 커리 음식점 '베나레스(BenareS)' 메뉴판

by 우림 2016. 5. 16.

숙대에 인도 커리 음식점인 '베나레스'라는 곳이 있는데,

예전에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았습니다.


한명이 늦게 도착해서 카톡으로 메뉴판을 보내고 주문을 받느라 메뉴판은 사진으로 찍었는데 미처 음식 사진은 남기지 못했네요 ㅠ

먹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ㅋ





피자같이 보이는데 여긴 이름이 프라타라고 돼 있네요.

프라타는 인도식 피자 이름인가요?


뭐 어쨌든,,, 얇은 피자 위에 야채가 듬뿍 있어서 좋네요.

왠지 먹어도 살 안 찔 꺼 같은 느낌...





3명이서 커플세트 하나랑 프라타 하나 시키니까 먹기 딱 좋더군요~





SNS에 베나레스에 방문한 모습을 올리면 난 또는 플레인 라씨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베나레스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블로그 등)


저희는 SNS는 귀찮아서 패스~

이렇게 뒤늦게나마 블로그에 올리고 있네요.





커플세트로 시켜봤습니다.

커리는 2개 선택할 수 있구요.

치킨 하나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요건 해산물 커리





치킨은 약간 딱딱한 느낌이 있었지만

건강해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시금치 커리구요.

플레인 요거트 2개도 나온답니다^^





난도 기본으로 하나 나오구요.

추가하면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밥은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바깥에서 본 베나레스 모습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이철 헤어커커만 나왔네요 ㅋㅋ

그래도 좌측 한쪽에 베나레스 모습이 보일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