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태블릿] 늑대와여우 Tab 9.7 Basic 도착

by 우림 2016. 4. 24.

위메프에서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했네요~

정말 요즘은 배송이 빠른 것 같아요.


위메프, 티몬, 쿠팡이 5,000억대의 적자를 기록했다고 얼마전에 뉴스에서 봤는데 배송경쟁으로 인한 출혈 때문이라고 하네요.

소비자한테는 좋은 일이지만, 그 회사들도 하루빨리 흑자로 돌아서길 바랍니다.






구성품은... 태블릿, 키보드케이스, OGT케이블선, 32GB메모리카드, 5핀충전케이블어댑터, 화면액정필름 1개 = 300,000원

심플하면서도 꼭 필요한 것들만 있네요^^





그린 색상 키보드 케이스 예쁘네요~^^

요게 3만원 정도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온 줄 알았네요~

진짜 아이패드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그래서, 예쁩니다.





처음 셋팅하려면 이걸 보시는 게 좋겠네요.

저도 이거 보고 마이크로 SD카드도 꽂고 간단한 작동방법을 파악했답니다.


오피스 정품인증하고 나서 저는 바로 윈도우8.1 =>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했답니다.

지금은 무료업그레이드 기간이기 때문에 바로 했지요.


https://www.microsoft.com/ko-kr/windows

여기 가셔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닷~!!!





참고로 화면보호필름 붙어서 나오니까 그거 절대로 뜯지 마세요.

호기심에 그거 뜯었다가 저렇게 감당못할 보풀이 일어났답니다 ㅠㅠ


다시 붙여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