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강화도 까페] 먹물 빵이 맛있는 로즈베이(RoseBay) 까페

by 우림 2017. 5. 7.

5월 연휴에 지인들과 강화도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을 먹고 더운 날씨에 쉴 곳을 찾았답니다.

로즈베이라는 곳이 빵도 맛있고 아담하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까페가 뭔가 운치가 있어 보입니다.

더운 날만 아녔으면 밖에서 사진을 좀 찍었을 텐데요...





요게 이 집에서 가장 맛있다는 먹물빵이랍니다.

작은 건 5,000원, 큰 건 7,000원이에요.

찍어 먹을 수 있게  연유도 주네요...





먹물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꿀에 찍어 먹으면 달달하니 더 맛있답니다^^





요건 다른 빵과 케잌인데,,,

이것도 맛있었지만...

저는 먹물빵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3개나 더 시켜 먹었네요 ㅋㅋㅋㅋ





정말 깨끗이도 먹었네요 ㅋㅋㅋㅋ

아~ 배불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