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끄적끄적

핏빗(fitbit) 친구분들 정말 열심히 운동하시네요.

by 우림 2016. 7. 19.

핏빗을 오늘 처음해봤습니다만...

그리고, 까페에 가입해서 친구로 등록을 많이 했습니다.

혼자하면 심심하잖아요.


근데, 친구로 등록되신 분들..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오늘 간신히 만보를 넘겼습니다.

물론, 줄넘기 2,000개가 그냥 걸음으로 표시된 것에 대해선 유감이긴 하지만...

그래도 만보를 넘겨서 내심 자랑스러워하고 있었는데요.





친구님들 정말 보통이 아니네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114,000보를 걸을 수 있나요?

걷는 직업이신가요?





저는 11,000보 정도로...

겨우 꼴찌를 면하는 수준이네요.

끝에서 4번째 ㅠㅠ


다들 어떻게 그렇게 열심히들 운동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되니 핏빗에 약간 실망도 해봅니다.


줄넘기나 제자리 뛰기는 자동으로 계산이 안된다는 거

오르막길일 경우 오르막이 계산이 안된다는 거

줄넘기나 제자리뛰기 등은 칼로리가 제대로 반영이 안된다는 거


뭐, 아직 완벽할 순 없겠지만...

언젠가는 이런 것까지도 자동으로 기록이 될거라 믿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