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여행

[제주 투어] 제주 성산포항에서 배타고 우도 가는 길

by 우림 2016. 6. 9.




이 배가 바로 우도로 가는 배랍니다.

이름하야 우도도항선이라네요.







사람들이 타고 있어요.

1층은 주차장이구요.

2, 3층이 사람들이 머무는 곳이랍니다.

아~ 1층에도 사람들이 앉을만한 작은 방이 있어요.







저긴 우도가 아니고 제주도와 연결된 일부랍니다.







배에서 바라본 성산포항인데요.

뭔가 열심히 공사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여기도 성산포항 여객터미널쪽이에요.







방파제 뒤로 보이는 곳이 바로 우도랍니다^^

우도에도 작은 산이 있는 것 같죠?







바닷바람이 쎄서 저는 사진만 좀 찍고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이분들은 15분이면 도착하니까 쭉~ 여기 있을 셈인가봐요.








여기가 바로 배에서 바라본 우도에요.

선착장이 보이네요.

사람들도 많이 보이구요.







배에서 사람들이 우르르 내리고 있어요~

비교적 젊은이들이 많아요.

아직 반도 안 내렸는데 사람들 정말 많네요.







이 배가 바로 우리를 우도로 태워다 준 '우도사랑 2호'네요^^

안전하게 태워줘서 쌩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