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제주 투어] 크고 맛있는 메론빙수 파는 까페 - 요츠바

by 우림 2016. 6. 9.

누가 제주도 가서 메론빙수 사진을 올렸길래...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지' 생각하고 찾아왔답니다^^


그런데, 누가 그러더군요.

서울에도 메론빙수 파는 곳 아주 많다고 ㅋㅋㅋㅋ






이 큼직한 메론빙수가 보이십니까?

아무렴 서울에서 먹는 메론빙수와 제주에서 먹는 메론빙수 맛이 같겠습니까?

메론빙수를 보고 있자니 붓을 들어 정물화라도 그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메론 껍질에 메론 알멩이를 둥글게 파서 얹어놓았는데 남은 건 따로 그릇에 담아 주셨네요^^

달콤한 꿀이 흐르고 있는 게 보이죠?

잘못하면 메론 알멩이가 떨어지니 조심해서 하나씩 하나씩 먹어야 한답니다.







나중에 위에꺼 다 먹고 메론 껍질 안에 팥을 부어 팥빙수로 먹으면 또 다른 맛이랍니다^^

서울에서도 메론빙수 팔지만 여기와서 먹길 잘 했네요~








커피와 빙수만 있는 건 아니구요.

빵도 팔고 여러가지 소품도 파는 곳이랍니다.








건물도 깜찍하게 잘 지었네요~

저도 제주에 이런 가게 하나 있음 참 좋을 것 같네요^^






2016/06/09 - [누리자/맛집 & 까페] - [제주투어] 아기자기한 소품 가득한 커피숍 - 요츠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