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유용한 정보

[네이버페이] 정말 편리한 네이버 N페이(N pay) 사용하기

by 우림 2016. 5. 7.

세상은 정말 점점 더 편리해지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로 결제할 때는 카카오페이에 신용카드를 등록해놓고 비밀번호 6자리로 결제를 편리하게 했었는데요.


PC나 노트북에서 결제할 때는 네이버페이(N페이)가 카카오페이처럼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를 편리하게 해줍니다.

신용카드를 등록해놓고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끝납니다.


네이버페이 어떻게 하면 될까요?

http://www.naver.com

네이버로 들어가시구요.





상단메뉴 우측에서 N페이를 클릭하세요.






좌측메뉴에서 [카드관리]에 들어가서 [카드등록] 버튼을 눌러 카드를 등록하세요.

저는 하나카드 하나만 등록했는데 여러개 등록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만 하면 N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다 됬구요.

이제 구매를 해볼께요~


네이버에서 구매할 상품을 검색해 보세요.





상품을 검색하고 우측에 [Npay]라는 아이콘이 보이면 N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선택하고 결재를 해보겠습니다.





이미 등록돼 있는 카드가 보이죠.

여러개를 등록했다면 등록된 신용카드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Npay 결제비밀번호 입력창이 나오구요.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완전 편리하죠?

세상은 정말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속도로 점점 더 편리해지는 것 같네요.

가끔은 무섭기도 합니다.






결재내역은 이렇게 문자로도 메일로도 오구요.

또, N pay에 가서 확인할수도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