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유용한 정보

정말 괜찮은 말씀 어플 '쫑끗'

by 우림 2016. 2. 26.





아는 지인이 이렇게 날마다 카톡으로 예쁜이미지의 말씀을 보내와서 뭔지 물었더니 '쫑끗'으로 검색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설치해 봤습니다.





이미지라 그런지 오늘의 말씀을 호출하는 시간이 좀 걸리네요.

근데, 정말 간편하고 간단한 UI가 맘에 드네요^^





저도 나중에 앱을 만든다면 이런 모습으로...

심플하게^^





말씀 알람설정을 할 수가 있네요.

그 시간마다 말씀을 보내주려나 봐요~






이미지를 내 폰에 저장할수도 있구요.





SNS로 지인에게 말씀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둘러보니 정말 심플하게 잘 만들었네요.

마치 센스있는 디자이너가 앱을 만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쫑끗' 페이스북에 들어가봤더니 광고를 띄운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그렇죠? 수익을 내야하니까





묵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위치를 잘 배정해 주실거라 믿고

'쫑끗'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