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유용한 정보

SK 브로드밴드 1년 계약연장으로 신세계상품권 7만원권 받았어요~

by 우림 2016. 2. 20.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한지도 벌써 3년이나 됬네요.

저는 오직 인터넷만 사용하는데도 매달 18,513원이나 매달 내고 있었습니다.


마침, 문 앞에 씨앤앰 신규특판 인터넷/TV방송/와이파이 결합상품이 1년 약정으로 14,000원/월 밖에 안한다고 해서 신청을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SK브로드밴드(106번)에 해지예약을 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역시나 붙잡더군요^^


1년 약정을 하면 신세계상품권 7만원권을 주겠다고 하네요.

그럼, 월 6천원을 주는건데, 저는 원래 집에서 TV를 안 보기 때문에 인터넷만 있으면 되는데요.

매달 12,513원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거기 때문에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니더군요.

그래서, 1년 연장하고 상품권을 모바일로 받았습니다 ㅋ




더불어 인터넷 점검까지 해줘서 인터넷 속도도 좋아졌습니다.

이마트가서 빨리 상품권 교환해서 사용해야겠네요^^


아~ 그리고, 1년 지나면 잊지말고 다시 전화주라고 하네요.

내년에도 1년 연장하면 또 7만원 상품권을 준다구요.


알아서 보내주면 좋으련만.. ㅋ

내년에 또 전화해야죠, 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