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찬양

[찬양/CCM/가사/악보/영상] 나는 어린 양을 따르리

by 우림 2016. 5. 9.

나는 들었네~ 옛 성도들
폭군앞에 끌려간 이야기
주의 이름을 부인하면
살려주리라 약속했지만..

모든 성도~ 죽음 택했네
하나님 아들 부인치 않고
지금도 그들 목소리
천사노래 처럼 난 들을수 있네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온힘 다해 온맘 다해
주의 명령에 순종하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세월이 흐른지금 이순간
주를 향한 믿음 맘 변찮네
이제 주 위해 세상버리고
십자가 들고 나가야 하리

우리 위해 십자가지신
그분을 위해 살아야 하리
마지막 나팔 울릴때 까지
참으며 담대히 선포하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온힘 다해 온맘 다해
주의 명령에 순종하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나를 대신해 고통 당하시고
수치 지신 주 어린양...
주의명령에 순종하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온힘 다해 온맘 다해
주의 명령에 순종하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온힘 다해 온맘 다해
주의 명령에 순종하리
나는 어린양을 따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