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쇼핑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피톤치드)"가 도착했어요

by 우림 2016. 2. 26.




제가 항상 쓰는 에센스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피톤치드)"가 도착했습니다.

컨트롤, 퍼펙트, 피톤치드 3가지 에센스가 있는데 저는 항상 피톤치드를 쓴답니다^^

예전에 컨트롤 한번 구매해서 썼다가 후회하고 다시 피톤치드로 돌아왔죠.


예전엔 25,000원 꼬박꼬박 다 내고 매장 가서 샀었는데,

요즘은 절대 그렇게 안 삽니다.

세일할 때 3개씩 사놓고 다음 세일을 기다리면 다 떨어지기 전에 꼭 세일을 하더라구요~







항상 20% 세일 받아서 개당 2만원에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30% 할인해서 개당 17,500원에 3개 구매했답니다^^

다음 4~5월에 또 세일한다고 문자오겠죠~

3개면 그때까진 충분히 쓸 수 있는 양입니다.







깨지지 않게 스펀지 조각들을 많이 넣어놨네요~

매장에서만 구입하다가 인터넷으로는 처음인데 빅세일이라서 물량이 많았는지 조금 늦게 도착했네요.

주문하고 4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니스프리가 요즘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 수출을 해서 아주 잘 팔린다고 들었는데

역시 화장품은 우리나라가 최고죠~!!!


저는 스킨, 로션, 에센스 따로 쓰는 게 귀찮아서 이런 올인원 제품을 좋아한답니다^^

언제 3개나 바르고 있어요 ㅋㅋㅋㅋ


제가 1년 넘게 이니스프리 써보니까 다른 건 몰라도 에센스는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솔직이 썬크림은 아직 좀 더 연구를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니스프리꺼 한번 써보고 다시 다른 썬크림으로 돌아갔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