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이것저것

잔치국수에 들어가는 "달걀 지단"을 아시나요?

by 우림 2016. 5. 7.

"달걀 지단"이라고 아세요?

제가 바보인가요?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1 vs 100 김흥국'편을 봤는데요.

<김흥국이 잔치국수에 달걀ㅁㅁ를(을) 얹어먹었다>에서 보기 중 ㅁㅁ와 이름이 같은 축구 스타는?

1. 앙리   2. 지단   3. 펠레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이렇게 봐서는 감이 잘 안 오는데요.





이걸 보니 확실해 지네요~

그래서, 잔치국수에 들어간다고 했구나.





이 잔치국수에서 노릇노릇한 게 바로 달걀지단이네요~

이제부터는 재료의 이름도 알아가면서 먹어야겠어요^^

요리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 있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