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이것저것

백년동안 흑초 인터넷으로 사니 굉장히 싸네요~

by 우림 2016. 5. 1.

저는 건강을 위해 날마다 백년동안 흑초를 마십니다.

식후에 30ml 정도를 항상 마시는데, 조심할 건...

흑초를 마시고 바로 물로 입안을 헹궈주는 게 좋습니다.


흑초는 강한 산성이라 이빨을 썩게 만들 수 있거든요.





백년동안 블루베리를 사고 싶은데 제가 가는 롯데마트에는 블루베리가 없어서 할 수 없이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위메프에서 주문했는데 요즘엔 정말 배송 빠른 것 같아요. 하루만에 도착하네요.





3개를 사면 배송비 2,500원을 추가해도 16,400원이라 롯데마트보다 더 싸네요.

뭐, 어쨌든.. 롯데마트에 블루베리 맛이 있었다면 굳이 인터넷으로 주문하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흑초와 블루베리의 효능을 동시에~

흑초도 마시고 눈도 보호해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