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끄적끄적

태양의 후예와 윤명주(김지원) 중위의 매력에 빠지다.

by 우림 2016. 3. 29.

집에 TV도 없고 드라마를 안 본지 얼마나 됬는지 기억도 안나는데요.

우연찮게 '태양의 후예'의 짧은 영상을 봤다가 윤명주 중위의 매력에 빠져버렸네요~





예외적으로 수목엔 '태양의 후예'를 봐야하나 고민입니다.

유튜브로 1~2분 짧게 보는 걸로는 감질맛이 나서...





솔직이 저는 주인공 커플보다 '서대영 & 윤명주'의 로맨스가 더 궁금합니다.

현실에서는 솔직이 이런 커플 나오기 힘듭니다.


그리고, 저는 군대에서 여군은 여자로 안 보였거든요 ㅠ





진짜 군인같이 똑 부러지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진 윤명주 중위같은 여자를 누가 좋아하지 않을까요?

김지원 정말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하이킥에서 봤던 김지원은 그냥 예뻤는데 여기선 정말 매력있어요.)





윤명주는 막무가내 돌직구로 다가가고 서대영은 도망치고...

이거 남녀가 바뀐 거 아닌가요?


이런 경우가 드라마니까 가능하겠지요?

어쨌든, 들이대는 윤명주도 참 멋있습니다.





이런 매력적인 미인이 있다면 군대생활도 할만하지 말입니다^^


아무래도 이번주 수요일엔 TV를 켜야할 꺼 같네요^^

밤 10시에 시작하니까 야근을 해도 볼 수 있을 것 같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