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끄적끄적

이것이 메타블로그의 힘인가?

by 우림 2006. 11. 22.
아침에 출근해서 습관적으로 블로그를 연 나는 깜짝 놀랐다.



하룻밤 사이에 272명의 방문자가 들어온 것이다.
이 수치는 솔직이 '스팸이나 로봇이 지나가서 이렇게 많은 방문자가 생겼나?'하고 의심해 볼만하다.
내가 운영하는 asp게시판 사이트를 제외하고는 미니홈피, 네이버 블로그, 까페 등에서 경험하지 못한 숫자기 때문이다. (그것도 별다른 노력없이...)

고작, 내가 한 것이라고는...
글 몇개 올리고 메타블로그 5개에 등록한 것 뿐이다.

방문자가 많은데도 코멘트가 하나도 없는 걸 보면 로봇이 지나갔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
그렇더라도 272명의 방문객이 작은 숫자는 아니지 않은가~!
그리고, 아직도 오늘은 15시간이나 남았다.

이것이 메타블로그의 힘인가?
이건... 내가 상상했던 이상인 것 같다.

다음은 내가 등록한 메타블로그 사이트들이다.

올블로그, 블로그코리아, 코리안블로그, 오픈블로그, 블로그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