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사진으로 보는 일상

서울로 7017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by 우림 2017. 6. 6.

솔직이...

다른 고가도로는 모두 철거되는데

내가 항상 다니는 만리동과 롯데마트쪽 고가도로는 헐지 않고

사람들이 다니는 길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들었을 때 난 솔직이 공감이 잘 되지 않았다.







그런데, 어제 이곳을 다녀와서 깨달았다.

내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솔직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며 찾는 멋진 공간이 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막상 내가 이곳을 걸어보고 느낀 것은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 뿐...


나 또한 매료되어서 사진을 찍고 있었으니 할 말 다했지 ㅋ





 해진 후 밤에 올라가니 더욱 운치가 있다.

디자인과 빛에도 굉장히 신경을 쓴 느낌이 든다.





이런 섬세한 부분까지도 신경쓰느라

3년이란 시간이 걸렸겠지..





고가에서 서울스퀘어를 바라본 모습이다.

저녁에 산책할만한 곳이 하나 더 생겼다는 것이

나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운 일이다^^






이 조감도를 진작 볼 수 있었다면...

나 또한 개통될 그날을 기대하며 3년이란 시간을 응원하고 있었겠지


어쨌든,,,,

이곳은 예전의 청계천처럼

나 또한 앞으로 많이 찾게될 것이라는 예감이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