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유용한 정보

요즘 인터넷뱅킹 크롬(chrome)에서 잘 되는군요.

by 우림 2016. 9. 9.

아 언제부터 크롬에서 인터넷뱅킹이 잘 됬죠?

언제나 은행, 증권사이트 들어갈 때는 익스플로러가 아니면 안되는 줄 알고 크롬으로 들어갈 생각조차 못했네요.


익스플로러가 오류가 있어서 크롬에서 한번 열어봤는데,

보안프로그램들 잘 설치되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도 잘 되네요.


방금 유안타증권과 우리은행에서 이체도 해봤는데 잘 되네요^^






아~ 이제 앞으로 답답한 익스플로러에서 뱅킹 안해도 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혹시, 저처럼 익스플로러에서만 인터넷뱅킹 하시는 분들은 빠른 크롬에서 해보세요.


인터넷쇼핑하고 신용카드 결제도 크롬에서 잘 되는지 한번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