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서울역 서부역 맛집] 내가 자주가는 순대국집 - 산돌순대국

by 우림 2016. 8. 3.

어제 또 갑자기 순대국이 먹고 싶어져서 산돌순대국을 찾았습니다.

저는 가끔씩 혼자 가서도 먹습니다^^


그리고, 혼자 가든 여럿이 가든 친절하십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부추는 주는대로 다 넣습니다.

먹음직스럽죠?


새우젓에 순대와 고기를 찍어먹고나서

밥을 말아서 먹거든요.


역시 맛있네요^^

고기도 깔끔하고..








24시간은 아니지만 아침식사가 된다는군요.

그렇다면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된다는 얘기네요.








서울역 서부역에서 정말 가깝습니다.

서부역 나와서 길 건너서 1분거리 골목에 있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가서 드셔 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