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맛집 & 까페

[맛집] 계봉박두 찹쌀 누룽지 통닭 송파본점 - 이제 일반적인 치킨이 지겨우시다면 일단 한번 와보세요.

by 우림 2016. 7. 2.

수요일에 퇴근 후에 라이딩을 했습니다.

저녁 8시에 잠실 한강공원 2번째 CU에서 기림이를 만났는데,

나에게 정말 맛있는 치킨 먹으러 가자고 하며 데려온 곳이 바로 이곳~!!!







치킨이라기보다는 백숙에 가까워 보이는 모습입니다.

치킨 나오기 전에 콘샐러드를 주셨는데 배가 고파서 다 먹어버리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치즈와 콘이 듬뿍 가득합니다.







아~ 여기 치킨 나오기 전에 나왔던 콘샐러드 모습이네요.

몇 젓가락 먹고 찍었습니다 ㅋㅋ









치즈가 많아서 쫀득쫀득합니다.

맨 우측에 달걀 하나는 애교스러운 서비스로 보이네요^^







조금 덜어서 내 접시에 갖다 놓아보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모든 메뉴에 누룽지가 들어가네요.

우리가 방금 먹은 건 '찹쌀누룽지통닭'이네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방문포장하면 3,000원이 할인된다고 하니 13,000원에 찹쌀누룽지통닭을 먹을 수 있겠네요.







요즘 치킨집이 넘쳐나는데 다른 치킨과는 차별화된 이런 메뉴가 오히려 잘 나갈 수 있겠네요.

사실, 그동안 거의 비슷한 치킨에 좀 질렸잖아요.


다음에 다른 멤버들과 라이딩을 하게 되면 한번 더 와야겠다고 생각 중입니다.

그땐 찹쌀누룽지파닭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암튼, 기림아~ 덕분에 잘 먹었다^^

쌩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