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이것저것

내가 좋아했던 라디오 프로그램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 유디 하차 ㅠㅠ

by 우림 2016. 5. 16.

아~ 정말 아쉽네요.

라디오를 별로 들을 일이 없지만...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는 제가 자주 듣던 라디오 방송이었답니다.


가끔은 유디 목소리가 너무 듣고 싶어서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방송으로라도 듣고는 했었는데요.

유디가 결국 하차했네요 ㅠ




아~ 정말 아쉽네요.

유디의 그 톡톡 튀는 목소리가 많이 그리울 겁니다.





"유디없이 살수가인나"

저 또한 아이유의 마음과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