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음악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케이윌) - 가사/MV

by 우림 2016. 5. 11.

아무 말 없이 내게서
커져만 가는게
아무래도 이대론 안되겠어
어쩌다 내가 이렇게

네게 빠진 건지
이유를 나도 모르겠어

넌 왜 내게서 맴돌아
뭘 해도 신경도 쓰이고
뭘 해도 궁금해지고

넌 왜 내게서 맴돌아
oh 어떡해 나
자꾸만 생각이나

말해! 뭐해?, 말해! 뭐해?
이러다가 바보처럼
한눈팔게 하지 말고

말해볼래, 말해볼래
나의 맘에 담긴 사람
you are my only one 

너무나 사랑을 해도
눈물 난다는 게
그런 말이 나
이해가 되지 않아

하지만 그댈 본 순간
두 눈 가득 고인
눈물이 사랑인 것 같아

넌 왜 내게서 맴돌아
뭘 해도 신경 쓰이고
뭘 해도 궁금해지고

난 너 하나만 생각해
oh 이렇게 난
자꾸만 입 맞추고

말해! 뭐해?,
말해! 뭐해?
이러다가 바보처럼
한눈팔게 하지 말고

말해볼래, 말해볼래
나의 맘에 담긴 사람
you are my only one 

내 모든게 서툴다 해도
니 곁에 난 머물고 싶어지는게
사랑일까 사랑일꺼야
너의 (너의) 남자되고 싶어

말해! 뭐해?
말해! 뭐해?
내게 오는 사람은 다
그대라는 이를 믿고

말해볼래, 말해볼래
나의 맘에 담긴 사람
you are my only one






오후 5시만 되면 30분동안 회사 빌딩에서 음악을 틀어주는데요.

오늘 케이윌의 이 노래가 나오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네이버 뮤직으로 검색을 해 보았죠.

그랬더니 웬걸~ 태양의 후예 ost 더라구요.


태양의 후예 제대로 본 건 12회, 13회 밖에 안되서 이 노래를 미처 몰랐네요.

드라마 종영한지 꽤 됬는데 이제서야 좋아진 1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