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이것저것

간만에 맘에 쏙~ 드는 패션양말 (아놀드바시니)

by 우림 2016. 3. 11.

간만에 맘에 쏙~ 드는 양말을 샀습니다.

지마켓에서 구입했는데, 첨 사진을 볼 때부터 맘에 들었는데 혹시 몰라서 하나만 구입했다가 넘 맘에 들어서 다른 색상들도 모두 구입했습니다.




요건데요.

진청/회색/고동... 3가지 색상인데, 일단 진청을 구매했는데 넘 괜찮더라구요.

겨울에 신기엔 약간 얇은감이 있는데 봄여름가을엔 아주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겨울에도 잘 신었습니다^^)





아놀드바시니 남성 단목 양말이랍니다.

흔히 말하는 발목양말인데 발목 아래까지 오는 양말이죠.





제가 살 때는 3켤레, 9켤레씩 사야했는데

지금은 색상별 5켤레 또는 2가지 색상을 조합해서 살 수가 있네요.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113720821

혹시 맘에 드시는 분은 여기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어찌보면 저하고 아무 상관없는 상품인데 홍보해주는 셈이 되었네요 ㅋㅋㅋ

암튼, 정말 맘에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