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여행

[제주여행 숙소] 제주공항 근처 아모렉스 리조트 예약완료~!!!

by 우림 2016. 2. 25.

제주에서 1박, 서귀포에서 1박을 해야하는데,,,

11명이 머물 숙소가 필요하여 알아봐 달라고 했더니 '제주 아모렉스 리조트'가 어떠냐고 확인해 달라고 했다.

50평에 29만원인데,,, 일하느라고 시간이 없어서 대충 둘러보고 일단 평수가 넓으니 예약해 놓으라고 했다.





인터파크에서 확인해보니 앞에 수영장이 있는 약간은 딱딱한 외관이  그렇게 아름답다는 생각은 안 들었다 ㅋ

건물이 풍기는 모습은 뭐... 아모렉스 같다고나 할까?

그냥 어느 대학교나 공공기관 같은 느낌?





별관 50평짜리가 주말에 29만원이고 11명이 머문다고 하면, 1인당 27,000원 가량된다.

뭐, 성수기에 그정도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상품평을 보면 대략적인 분위기를 알 수가 있는데...





대부분의 후기는... 좋았다. 괜찮았다. 조금 아쉬웠다는 등 괜찮다는 평이 대체로 많았다.

그리고, 가성비가 좋다는 얘기가 좀 있었다.

그 중에서 장단점을 간략하게 적어놓은 상품평이 눈에 띄었는데...





수영장은 거의 사용 안할 거라 보고... 비행기 소리가 좀 있다고 하는데...

공항에서 엄청 가까운가보다.





공항에서 6km 밖에 안되기 때문에 가깝긴 한데,

그래도 걸어가면 1시간 30분이나 걸린다.


공항에서 바로 렌트를 해서 자동차로 가면 11분이면 도착한다.

11명이지만 차 1대만 렌트해서 3번 왔다갔다하면 되겠다 ㅋ






역시 외관은 좀 별로인 것 같은데...

매점이 있어서 좋았다는 평도 있고^^





신관에는 투썸 까페도 있어서 나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이렇게 보니 또 건물 괜찮아 보인다 ㅋ

가보면 알겠지 ㅋㅋㅋㅋ


난 그냥,,, 50평이라 넓어서 좋을 꺼 같다.

그리고, 매점, 까페 등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좋다.

치킨도 파는 것 같던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