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유용한 정보

렌터카 예약은 2달 후까지만 조회 및 예약 가능합니다.

by 우림 2016. 2. 24.

어제 제주 렌터카 예약을 했더니 오늘 전화가 왔네요.

렌터카는 2달 후까지만 조회가 가능한데 지금 시점에 6월에 렌터카는 조회가 안되서 예약을 진행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일단, 알았다고 끊고 다른 곳의 렌터카도 그런지 확인해 봤습니다.

제가 잘 아는 곳이 금호렌터카여서 검색을 했죠.




제가 모르는 사이에 금호렌터카가 롯데렌터카로 바꼈나봐요.

집 근처에 금호렌터카가 있는데 상호가 변경됬는지 확인해 봐야 겠네요.


어쨌든,,, 예약을 진행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딱 2달 후까지만 선택이 가능하게 돼 있네요.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네요.


할 수 없이 스케쥴링 알람 걸어놓고 2달 후에 다시 예약하기로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