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리자/건강정보

친절한 여의도 서울란트치과에서 스케일링을 받다.

by 우림 2016. 3. 4.

'스케일링을 받아야지'

생각만하고 계속 미루다가 2년 반만에 드뎌;; 받았습니다.


여의도 출근 이틀째,,,

컴퓨터 셋팅이 안되서 일을 못하던차에

어차피 일도 못하는데 근처에서 스케일링을 받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바로 '서울란트치과'랍니다^^





마지막으로 스케일링을 받은지 2년 6개월이 지났지만

나름 치아에 자신이 있던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제 이에 치석이 그렇게 많을 줄은 몰랐거든요.

많이 힘들었을텐데 치위생사님은 친절하게 설명해주면서

치석을 모두 깨끗이 제거해 주셨답니다.





이렇게 치석이 많은 건 제가 칫솔질을 잘못하기 때문인 것 같다며

어떻게 칫솔질을 하는지 설명해 달라고 하더군요 ㅠㅠ


솔직이 저는 제대로 칫솔질을 하고 있기는 했지만,

열심히 오랫동안 세심하게 칫솔질을 하지 않고 있었다는 걸 깨달았답니다 ㅠ


솔직이 저는 칫솔질을 30초~1분 정도 밖에 안 하거든요.

그래서, 치간칫솔을 사용하는데도 그렇게 치석이 많았던 겁니다. 컥!!!





저는 진료를 받기 전에...

사람들이 설문을 적어놓은 듯한 노트를 봤는데요.

솔직이 '이런 걸 왜쓰지?'라는 생각을 조금 했었는데요.


치위생사님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해서 (반할 정도로)

왜 그런 노트가 존재하는지 깨닫게 되었답니다^^


그 치위생사님 성함을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친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덕분에 이가 너무너무 깨끗해졌답니다.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내년에도...

아니, 6개월 후에도 스케일링은 이곳 '서울란트치과'에서 해야겠습니다^^




댓글